아이음료, 아빠 비트주스 담기에 안성맞춤인 스파우트 파우치!!

과일 쥬스도 커피도 얼려서 가지고 다니기 딱 좋아요!!

 

 

 

 

저희 아이들은 오렌지 쥬스와 포도 쥬스를 너무너무 사랑한답니다. 그래서 집에 자주 사다놓고 먹어요. 그런데 이 스파우트가 있으니까 너무 너무 편한 거 있죠. 음료들을 스파우트에 나눠서 얼려놓았다가 외출할 때 하나씩 가지고 가거나 시원하게 먹고 싶은데 꺼내 먹으면 딱 좋더라구요. 

 

 

 

 

특히 집에서 과일 쥬스 만들었을 때 한꺼번에 다 먹지 못하는 경우가 많잖아요. 그럴때 스파우트에 넣어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꺼내 먹으면 좋아요. 저는 남는 물병이나 물통에 따로 담아 두었었는데요. 냉장고 자리도 많이 차지하고 신선도가 떨어지는 것 같더라고요. 냉장고에 넣었다 뺐다 하면서 아무래도 맛이 없어지죠. 이렇게 스파우트 파우치를 이용하면 먹을만큼만 보관하고 꺼내 먹을 수 있으니 간단하고 좋아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깔대기도 필수품이니 잊지 마세요. 덩어리가 큰 과일 주스는 넣기도 먹기도 힘들어요. 덩어리가 없거나 곱게 갈려진 음료를 넣으면 맛나게 즐길 수 있어요.

 

 

*비트쥬스

 

 

 

신랑의 건강을 위해서 비트쥬스를 자주 만들어 먹어요. 만물상에 소개된 방법을 이용하면 아주 간단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비트와 당근을 찜기에 놓고 7분 동안 찝니다. 저는 한번 찔 때 양을 많이 해서 냉동실에 얼려둡니다. 매번 하기 귀찮거든요. 많이 쪄서 냉동실에 얼려두었다가 한번 갈때 소분해서 파우치에 넣어두면 딱 좋아요.

 

한번 만들때 찐비트 1/4, 찐당근 1/2, 사과 1/2, 레몬 1/2,물 300ml 넣고 갈아줍니다.

 

 

*커피도 파우치에 얼려두었다가 외출할 때 가져가요!

 

 

 

 

날씨가 더워지니 점점 더 찾게 되는 스파우트 파우치! 안 써보신 분들은 한번 꼭 써보세요.

엄마들 이거 큰 용량으로 아이들 이유식 활용도 많이 하더라고요.

꼭 사이즈는 확인하고 사세요!!

 

* 사용후기

 

 

  *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

+ Recent posts